이순재 (출처: 인간극장)
이순재 (출처: 인간극장)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배우 이순재가 매니저의 갑질 폭로에 대해 “왜곡·편파 보도”라고 반박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순재 소속사 에스지웨이엔터테인먼트는 30일 “지난 29일 이순재 선생님과 관련한 SBS 보도내용은 많은 부분이 사실과 다르게 왜곡, 편파보도 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와 관련해 입장문을 현재 준비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입장문을 통해 밝히겠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이순재) 선생님께서는 지난 60여 년간 배우로 활동하면서 누구보다 연예계 모범이 되고 배우로서도 훌륭한 길을 걸어왔다. 이 보도가 그동안 쌓아올린 선생님의 명예를 크게 손상시켰다고 보고 엄정한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앞서 29일 SBS ‘8시뉴스’는 유명 원로배우 매니저로 일했다는 김모씨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김씨는 “매니저로 취업했으나, 두 달 동안 배우 가족들의 허드렛일을 도맡아 하는 머슴 같은 생활을 했다”고 전했다.

▶다음은 이순재 반박 입장문 전문

29일 이순재 선생님과 관련한 SBS 보도내용은 많은 부분이 사실과 다르게 왜곡, 편파보도됐습니다.

관련해 입장문을 현재 준비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입장문을 통해 밝히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지난 60여년간 배우로 활동하시면서 누구보다 연예계 모범이 되고 배우로서도 훌륭한 길을 걸어오셨습니다. 당 사는 이 보도가 그동안 쌓아올린 선생님의 명예를 크게 손상시켰다고 보고 엄정한 법적 대응에 나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