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PC 갤럭시탭 아이패드부터 맥북에어까지”와이브로 결합 공짜이벤트
“태블릿PC 갤럭시탭 아이패드부터 맥북에어까지”와이브로 결합 공짜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기존 3세대(3G) 이동통신망에 비해 무선인터넷 속도가 3배나 빠른 와이브로 전국 서비스를 본격 상용화했다.

전국에서 와이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는 KT가 세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건데 현재 와이브로는 기존 서울 및 수도권과 5대 광역시에 이어 전국 82개 모든 시 단위 지역과 경부, 중부, 호남, 영동, 서해안, 남해, 신 대구-부산 등 7개 고속도로에 와이브로망 구축을 완료하고 전국 인구대비 85% 커버리지를 갖췄다.

태블릿PC 추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갤럭시탭 와이브로는 음성통화와 메시지 기능을 빼고 무선인터넷 기능을 강화했다. 안드로이드 OS 2.2(프로요) 기반의 ‘갤럭시탭 와이브로’는 최대 5대의 단말을 와이파이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에그 기능’도 지원한다. 갤럭시탭이 와이브로에 접속돼 있다면, 스마트폰, 넷북, 노트북 등 다른 단말기에서도 동시에 무선네트워크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애플의 아이패드는 와이파이망을 이용해 인터넷에 접속, 응용프로그램인 앱과 신문, 동영상, 음악을 내려받거나 웹서핑 이메일SNS(인맥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PC이다.

아이패드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10인치 넷북 수준으로 문서 읽기가 편리하다는 점을 꼽을 수 있는데 아이패드는 9.7인치 LCD(1024*768. 광시야각 기술IPS적용) 디스플레이에 1GHZ프로세서,730g 무게, 1.34mm 두께를 갖췄으며, 메모리 용량에 따라 16.32.64GB 버전으로 구분이 된다.


KT와이브로 신청은 넷북접수부터 개통, 배송까지 1~2일 안에 신속히 처리하고 있는 KT와이브로서비스(http://www.ktwibroservice.com)를 통하면 되는데 와이브로가입비면제, 와이브로 단말기무료, 배송비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공짜넷북, 노트북, 태블릿PC, 맥북과 맥북에어 신청고객에게는 푸짐한 사은품 행사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애플맥북 MC516KH는 멀티터치 트랙패드, 자유로운 화상채팅, 13.3인치형 글로시와이이드 스크린, 1회 충전으로 7시간 이상 사용 가능한 배터리 등 이미 그 성능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하다.

코어2듀오 프로세서를 탑재한 13인치형 맥북 프로 역시 엔비디아 지포스 320M 그래픽 칩을 탑재해 종전 모델보다 최대 80% 빠른 그래픽 처리 능력을 갖췄으며 상황에 따라 인텔 내장 그래픽 칩과 외장 그래픽 칩을 전환해가며 사용할 수 있다. 애플은 이 제품이 외부 전원 없이 배터리만으로 최대 10시간 구동 가능하다고 강조했던 모델이다.

여기에 맥북에어는 4세대로 겉모양에서부터 속에 이르기까지 많은 것이 바뀌었다. 4세대 맥북에어는 기존 13.3인치 디스플레이의 13인치 모델과 더불어 11.6인치 디스플레이를 쓴 11인치 모델이 추가됐다. 특히 11인치의 64GB SSD 모델은 1㎏ 조금 넘는 무게로 휴대성까지 갖췄다.

새로운 맥북에어의 하드웨어 특징을 정리하면 CPU 힝은 보통, 디스크 성능은 SSD를 채택한 탓인지 메일이나 웹 사용이 매우 만족스럽다. 맥북에어는 SNS나 블로그 등 웹서핑을 하고 메일이나 채팅으로 소통하는 사용자들은 선택 할 수밖에 없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