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 전경. (제공: 대림산업)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 전경. (제공: 대림산업)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의 입주가 진행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는 24개동, 총 2038세대로 조성된 대규모 단지로 양주신도시에 공급되는 네 번째 e편한세상 아파트다.

경기 양주시 옥정동 1095에 위치한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는 e편한세상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이는 첫 아파트라는 평이다.

커뮤니티를 비롯한 단지의 곳곳에서 e편한세상의 리뉴얼 BI 및 컬러가 적용돼 있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단지 분위기를 자아낸다.

단지 남측이 탁 트여 있어 일조와 개방감이 뛰어나며 약 46%에 달하는 녹지율과 단지 내부를 순환하는 왕벚나무길과 다양한 식재로 조성된 테마 숲들로 인해 더 완벽한 주거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어린이용 테마파크를 연상케 하는 놀이터들은 조경과 하나 돼 자연 속에서 뛰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현재 양주신도시에는 이미 3개 단지의 e편한세상이 입주를 완료했다. 이번에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의 입주와 함께 총 5525가구의 대규모 e편한세상 브랜드 타운이 형성됐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는 무엇보다 새로워진 e편한세상 브랜드가 적용돼 단지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며 “살아볼수록 매력을 주는 아파트, 시간이 흐를수록 진가를 발휘하는 주거공간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