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특가 및 아메리카노 쿠폰 이벤트.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 2020.6.18
주말 특가 및 아메리카노 쿠폰 이벤트.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 2020.6.18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공식몰에서 주말 특가 세일 및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 금요일부터 21일 일요일까지는 ‘텀블러&커피 선물세트’와 ‘액상커피 선물세트’가 할인판매 된다.

‘텀블러&커피 선물세트’는 화사한 옐로우 톤의 와이드 텀블러와 과테말라 원두의 풍미를 담은 페니하우스 스틱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와이드 텀블러는 넓은 입구와 넉넉한 용량·편리한 손잡이로 실용성을 극대화해 가족 나들이 혹은 여행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페니하우스 스틱커피는 100% 과테말라 원두를 사용해 스모키한 향과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으며 찬물에서도 잘 녹아 홈카페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액상커피 선물세트’는 국내에서 직접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를 탐앤탐스만의 노하우로 블렌딩 및 추출해 만든 고품질 액상커피를 담았다. 캡슐 형태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고 진한 에스프레소 형태로 돼 있어 물·우유 어디든 손쉽게 타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주말 특가 세일 기간 동안 ‘텀블러&커피 선물세트’와 ‘액상커피 선물세트’ 모두 20% 할인이 적용되며 배송료가 무료다.

또한 이달 말까지 탐앤탐스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마이탐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무료 쿠폰이 증정된다. 쿠폰은 택배 안에 함께 동봉되며 탐앤탐스 공식 앱(APP) ‘마이탐’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마이탐 회원 신규 가입자에게는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무료 쿠폰 1매가 추가 증정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열리는 아울렛의 개념으로 가성비 높은 가격에 홈카페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판매하게 됐다”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고객들이 탐앤탐스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