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민(출처: Mnet)
임영민(출처: Mnet)

임영민 편집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굿걸’ 측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그룹 에이비식스(AB6IX) 리더 임영민을 최대한 편집하겠다고 밝혔다.

‘굿걸’ 측 관계자는 5일 다수 매체에 “임영민의 음주운전 적발 전에 촬영된 방송분이 예고편에 담긴 것”이라며 “다음 주 방송에서 임영민의 단독 장면은 편집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이돌 팀과 ‘굿걸’ 크루의 대결 구도인 만큼, 편집은 함께 한 다른 아티스트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임영민의 소속사 브랜뉴뮤직는 4일 공식 팬사이트에 “먼저 팬 여러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드린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임영민의 음주 운전 사실과 이에 따른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해드린다”고 알렸다.

이어 “임영민은 지난 5월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현재 임영민은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추후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이라며 “또한, 금일 이후 임영민은 AB6IX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향후 AB6IX의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될 것임을 알려드린다. 그리고 오는 6월8일 발매로 예정되어 있던 AB6IX의 새 앨범은 팀 정비 후 오는 6월29일에 연기 발매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게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신 팬 여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임영민은 지난 2017년 종영한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이다. 이후 그는 지난해 5월 AB6IX 리더로 데뷔해 ‘블라인드 포 러브’(BLIND FOR LOVE), ‘브리드’(BREATHE) 등을 발표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