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 마이 밸런스.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 2020.6.4
픽 마이 밸런스.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 2020.6.4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채소와 드레싱을 조합해서 나만의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픽 마이 밸런스(Pick my Balance)’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일회당 먹기 좋은 양의 채소를 파우치에 담아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붉은 파프리카·당근·양배추·치커리·멀티립(다솜상추) 등을 담은 ‘가든 샐러드’ ▲와일드 루꼴라·로메인·치커리·멀티립(다솜상추) 등으로 구성한 ‘그린 샐러드’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드레싱 5종도 함께 선보인다. ▲상큼하고 가벼운 ‘발사믹오일’ ▲고소하고 부드러운 ‘렌치’ ▲달콤하고 알싸한 ‘스위트머스터드’ ▲묵직하고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시저’ ▲매콤한 맛이 매력적인 ‘로제칠리’ 등이다.

신선한 샐러드에 취향에 맞는 다양한 드레싱을 더해 ‘나만의 샐러드’로 즐길 수도 있다. ▲바삭케 구운 토스트와 소시지 ▲반숙란 ▲담백한 닭 가슴살 ▲과일을 곁들이면 근사한 브런치가 완성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간편식 시장이 세분화되면서 샐러드와 같은 신선편의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급격히 늘고 있다”며 “파리바게뜨만의 엄선된 신선한 재료를 기반으로 다양한 샐러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