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6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 2020.5.29
파리바게뜨 6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제공: 파리바게뜨) ⓒ천지일보 2020.5.29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파리바게뜨가 지난 2018년부터 매달 진행해온 ‘파바데이’가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3천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천원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에는 2주년을 기념해 평소보다 적용 기간을 늘린 3일 동안 매일 진행한다. 또한 3천원 쿠폰 다운로드 시 무작위 추첨을 통해 6천원 쿠폰을 발급하는 랜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1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아이스 캔디(1일) ▲우유(2일) ▲마카롱(3일) 순으로 매일 다른 혜택의 쿠폰을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4월부터 내달까지 3개월 동안 ‘파바데이’를 통해 3천원 혜택 쿠폰을 모두 사용한 해피앱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쿠폰을 증정하고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도 제공한다.

해피앱 내 해피오더 메뉴 또는 해피오더앱을 통해 ‘파바 딜리버리’나 픽업 서비스 주문 시에도 구매금액이 1만 3천원 이상일 경우 3천원 쿠폰 혜택과 해피포인트 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배달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쿠폰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삼성카드와 제휴를 통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앱에서 파리바게뜨 링크를 선택 후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아침 10시까지 파바데이 3천원 쿠폰을 사용하면 1천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가 어느덧 파리바게뜨의 대표적인 프로모션으로 자리잡았다”며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