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육우 언박싱 리뷰어 모집 포스터 (제공: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천지일보 2020.5.28
우리 육우 언박싱 리뷰어 모집 포스터 (제공: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천지일보 2020.5.28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맛·건강·가성비·웰빙를 모두 갖춘 국내산 소고기 육우의 매력을 탐구할 ‘우리 육우 언박싱 리뷰어 모집’을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0524 언박싱 이번 이벤트는 2020 육우데이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저지방 웰빙 고기인 우리 육우를 직접 시식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코자 기획됐다. 성장이 빠른 육우는 사육기간이 짧아 육질이 연하고 지방이 적으며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하다. 더불어 육우는 도축 즉시 냉장 유통되기 때문에 신선한 것이 매력이다.

‘우리 육우 리뷰어’ 이벤트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블로그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으며 신청기간은 이달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이다. 총 30명을 선정해 리뷰에 필요한 3만원 상당 제품을 1차로 배송하고 후기 완성 후 동일제품을 2차 배송한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혹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육우자조금에서는 집밥족을 위한 육우 요리 영상 10종을 제작해 지난 21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순차로 공개하고 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을 비롯해 ▲유튜브 ▲우리육우 쇼핑몰 ▲카카오TV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2020년 육우 유통활성화 목표에 맞춰 다가오는 육우데이는 육우농가와 소비자를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준비되고 있으며 관련정보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을 통해 확인가능하다”며 “일년 중 육우농가에게 가장 특별한 날인 육우데이를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고 접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