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이펙트 3종 (제공: 동아제약) ⓒ천지일보 2020.5.27
더블 이펙트 3종 (제공: 동아제약) ⓒ천지일보 2020.5.27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맛있게 먹고 간편하게 붙여 더블 관리를 도와주는 ‘더블 이펙트’ 출시를 기념해 SSG닷컴 우르르 크라우드펀딩 모집을 2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르르 크라우드펀딩은 제품을 구매할 고객을 사전 모집한 뒤 목표금액 또는 수량을 달성하면 출하하는 방식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파티온은 이번 펀딩을 통해 먹고 붙이는 마스크팩인 더블 이펙트 3종을 각 2매씩 총 6매로 구성해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일명 ‘설현 크림·지우개 크림’으로 불리는 베스트셀러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미니 제품도 함께 증정한다.

펀딩 구성 제품은 ▲석류맛의 콜라겐 젤리와 콜라겐 에센스가 가득한 마스크팩으로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더블 이펙트 퍼밍 콜라겐’ ▲복숭아 맛의 미네랄 파우더와 미네랄 에센스가 함유돼 손상된 피부 회복을 돕는 ‘더블 이펙트 리페어 미네랄’ ▲요구르트 맛의 프로바이오틱 파우더와 스킨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가 함유된 마스크팩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더블 이펙트 카밍 프로바이오틱’ 3종이다.

파티온 관계자는 “파티온의 신제품 ‘더블 이펙트’ 제품을 SSG닷컴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유통 방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편리케 파티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많은 기획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