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의 핫황금올리브치킨 광고 메이킹 필름 (제공: BBQ) ⓒ천지일보 2020.5.27
이민호의 핫황금올리브치킨 광고 메이킹 필름. (제공: BBQ) ⓒ천지일보 2020.5.27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가 배우 이민호와 함께 한 ‘핫황금올리브치킨’의 광고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필름을 자사 공식 유튜브·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30초짜리 영상 외에 풀버전 링크를 클릭하면 2분 분량의 다양한 화면을 통해 인터뷰 및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을 볼 수 있다.

영상 속 이민호는 여심을 녹이는 달콤한 목소리로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이민호는 시종일관 밝은 모습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케 했다. 특히 평소 BBQ의 열렬한 팬이라는 것을 밝힌 이민호가 신제품인 핫황금올리브치킨(핫착!레드치킨·핫싸!블랙페퍼·핫빠!크리스피·핫찐!찐킹소스)의 4가지 시리즈를 모두 맛있게 먹어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까지 입맛을 다셨다는 후문이다.

TVCM 메이킹 필름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원래도 BBQ 팬이었는데 이민호가 모델 된 이후로 더 찐 팬이됐다” “나도 찐킹치킨이 제일 좋은데 이민호와 함께 먹는 것 같다” “꿀성대로 치킨을 설명해주니 달콤하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