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 2020.5.26
(제공: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 2020.5.26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가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엔에이치엔고도㈜와 제휴해 오는 28일 패션의류 쇼핑몰 창업을 주제로 ‘패션쇼핑몰 1인 창업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패션쇼핑몰 창업에 관심 있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전략 분석 및 쇼핑몰 브랜딩, 제작과정을 교육하며, 패션쇼핑몰 창업관련 분야 인재 육성을 목표로 진행된다.

이번 특강을 총괄 기획한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패션비즈니스전공 심영완 학과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접어드는 현시점에서 언택트 산업의 핵심 분야인 전자상거래에 대한 대응력과 적응력을 높여 패션창업을 목표로 하는 재학생들이 시대적 변화에 빠르게 발맞춰 준비해 나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특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교는 NHN고도와 업무협약을 통해 기본적인 패션쇼핑몰 홈페이지 설정부터 보안솔루션 구축, 홈페이지 디자인, 결제서비스 등 재학생들의 패션창업에 필요한 기본적인 운영시스템에 도움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姑앙드레김, 이상봉, 박춘무, 이신우 디자이너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를 배출한 패션전문학교로서 패션업계 주요 전문가와 패션산업 유관기관 및 해외 패션스쿨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및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2020년 9월 및 2021년 3월 입학 예정인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 전공 신·편입생을 선발 중이다. 입학 자격조건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또는 동등 학력자로 내신 및 수능, 실기시험을 반영하지 않고 전공적성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