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 코리아’ 공식 포스터 공개… 거리 두기 버스킹 눈길
‘비긴어게인 코리아’ 공식 포스터 공개… 거리 두기 버스킹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로형 1종과 개인 포스터 7종으로 구성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제공: JTBC)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공식 포스터 공개(제공: JTBC)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26일 공개된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공식 포스터는 가로형 1종과 개인 포스터 7종으로 구성됐다. 개인 포스터 7종에는 최근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국민들을 음악으로 위로할 이소라, 헨리, 수현, 하림, 적재, 크러쉬, 정승환의 개성 있는 모습을 담았다. 이들은 자신의 목소리와 악기 연주를 통해 ‘음악으로 대한민국을 위로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출연진 개인 포스터는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콘셉트인 ‘따로 또 같이, 거리 두기 버스킹’을 의미하며 ‘하나로 합쳤을 때 음악으로 이어진다’는 메시지를 가로형 포스터에 담았다. 가로형 포스터에서 거리를 둔 출연진의 모습 뒤로 오선지와 음표 등을 배치해 ‘음악으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더했다.

오는 6월 6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해외의 낯선 도시 대신 국내의 다양한 장소로 ‘거리 두기 버스킹 음악 여행’을 떠난다. 갑자기 들이닥친 ‘코로나19’로 인해 멈춰버린 평범한 일상. 이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을 음악으로 위로할 예정이다.

‘비긴어게인 코리아’에는 가요계의 감성 여왕 이소라, 다재다능한 음악 천재 헨리, 청량한 목소리의 주인공 수현이 출연한다. 또한 시즌2, 3에서 헨리, 수현과 함께 ‘패밀리밴드’로 아름다운 음악을 선물한 하림과 시즌3에서 함께한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인 적재, 음원도깨비 크러쉬,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소유자 정승환이 함께한다.

대한민국에 따뜻한 힐링을 선사할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6월 6일(토)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