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업 클렌징 페이스트 (제공: 애경산업) ⓒ천지일보 2020.5.25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 (제공: 애경산업) ⓒ천지일보 2020.5.25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스마일 덴탈케어 브랜드 ‘에어화이트’(AIRWHITE)가 밝은 치아와 건강한 잇몸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치아 미백 효능 치약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TONE-UP CLEASING PASTE)를 선보인다.

에어화이트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는 치아 미백의 주성분인 과산화수소(H2O2)를 담은 치아 미백 효능 제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완료했다.

특히 에어화이트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는 치아 미백 주성분 H2O2와 비타민C·레몬추출물을 배합한 치아 미백 기술 ‘에어루미네 테크놀로지™’(AIR-LUMINE TECHNOLOGY™)를 적용해 깨끗한 치아 관리를 도와준다.

에어화이트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는 블랙티 민트향(홍차향)을 담아 미백 치약 특유의 향을 줄였으며 기분 좋은 양치는 물론 구취까지 케어해준다. 또한 비타민E 성분을 함유해 잇몸 질환 예방을 도와주며 ▲충치 예방 ▲치태제거 ▲치주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에어화이트 브랜드 담당자는 “구강 관리 제품들도 개인의 맞춤화된 소비가 증가하는 가운데 특히 20대 소비자들은 치약을 선택할 때 치아 미백 효능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에어화이트는 이번 톤업 클렌징 페이스트를 시작으로 치아 미백 효능을 담은 주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