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근황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이혜성 근황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이혜성 근황… 전현무도 ‘좋아요’ 꾹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이혜성 아나운서가 근황을 전했다.

이혜성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말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셸 오바마의 ‘비커밍’, 유병률의 ‘딜리셔스 샌드위치’, 하워드 슐츠의 ‘온워드’ 등 다양한 자서전 및 자기계발 도서가 담겨 있다.

이혜성 근황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이혜성 근황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이에 이혜성이 최근 독서에 열중하고 있음을 추측하게 했다.

또한 해당 게시물과 관련해 방송인 전현무도 ‘좋아요’를 누르며 애정을 드러냈다.

전현무 커플봉사 (출처: 밥퍼 SNS)
전현무 커플봉사 (출처: 밥퍼 SNS)

앞서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8일 KBS에서 퇴사했다. 직장을 그만두면서 연인 전현무와 결혼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에 대해 전현무 측은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다.

또한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해 6월부터 진행하던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개인 사정으로 하차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8일 KBS 2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서 마지막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혜성 봉사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이혜성 봉사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당시 이혜성 아나운서는 “‘설레는 밤’을 여기서 마무리 짓지만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 한다”며 “마음은 무겁지만 너무 슬퍼하지 않고, 1분 1초를 아껴가면서 여러분에게 집중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 아나운서는 “1년 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다. 휘몰아치는 소용돌이 속에서도 ‘설밤’ 가족들은 늘 내 편이었다. 가시 돋친 말에 상처받은 날, 한결 같이 날 감싸 안아줬다”고 청취자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또한 “오해도 많이 받고, 상처받는 말도 받을 때 여러분들이 항상 토닥토닥해주셨는데, 그게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혜성 아나운서는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뒤 지난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해 11월 15세 연상 전현무와 공개 연애를 선언,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애정을 드러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