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여름 특가 글래드 가운 타올세트. (제공: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천지일보 2020.5.22
글래드 호텔 여름 특가 글래드 가운 타올세트. (제공: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천지일보 2020.5.22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이불, 베개, 타올 등 집에서도 특급 호텔 침구류를 경험할 수 있는 글래드 베딩 아이템을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편안한 숙면을 도울 수 있도록 덕다운 이불, 이불 커버, 베드 패드, 베개 2개로 구성된 ‘글래드 베딩 풀 패키지’와 단품 제품, 그리고 글래드 호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면 100% 소재의 성인 배스로브와 페이스 타올, 꿀잠 안대로 구성된 ‘글래드 꿀잠 세트’ 등을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베스트 상품인 ‘글래드 베딩 풀 패키지’ 제품은 싱글, 퀸, 킹 등 침대 사이즈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덕다운 듀벳 제품은 프리미엄 화이트 덕으로 일반 누비방식이 아닌 입체봉제 방식으로 우모의 쏠림과 뭉침을 방지하여 사계절 내내 호텔 침대에서 느낀 포근함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글래드 베딩 풀 패키지의 가격은 싱글 사이즈는 47만 2400원, 퀸 사이즈는 51만 8900원, 킹 사이즈는 57만 900원이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 ‘글래드 배스로브 성인용 2인 세트’와 ‘글래드 타올 세트’를 오는 6월 22일까지 1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글래드 배스로브’는 코마사를 이용해 섬도가 균일하고 강도도 더해져 보풀이 적고 광택이 좋을 뿐만 아니라 사용감에 따라 원단 자체의 힘의 방향에 따라 주름이 발생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전 과정 국내 수작업(재단, 봉제, 마감)으로 제작된다.

또한 페이스 타올, 배스 타올, 배스 매트 3종으로 구성된 ‘글래드 타올 세트’는 엄선된 규격의 좋은 면사의 입고에서 완제품 입고에 이르기까지의 전 공정을 단일공장에서 엄격하게 품질 관리해 생산하고 있으며 고급 소재의 뛰어난 흡수성과 세탁 후에도 오랫동안 부드러움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배스로브 성인용 2인 세트’는 15% 할인이 적용돼 7만 6500원, ‘글래드 타올 세트’는 2만 431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