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베이비유) ⓒ천지일보 2020.5.20
(제공: 베이비유) ⓒ천지일보 2020.5.20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색감맛집 베이비유가 만삭사진 ‘내 기분 둥실 구름’ 뉴컨셉을 출시했다.

색감이 예쁜 스튜디오 베이비유가 예비맘을 위한 새로운 만삭사진 ‘내 기분 둥실 구름(구름만삭)’ 콘셉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규 콘셉트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아이를 만날 생각에 설레는 예비 엄마 아빠의 기분을 구름 위에 둥실둥실 떠있는 듯한 느낌으로 묘사해 표현했다.

실제 세트장에서도 구름 모형 위에서 촬영이 진행되며, 색감 맛집 스튜디오 명성답게 이목을 집중시키는 컬러풀한 만삭 의상으로 포인트를 줬다. 경력 10년 이상의 만삭사진 전문 작가가 엄마 아빠와 교감하며 행복한 감정을 이끌어내 설레임 가득한 표정을 담는다.

또한 아기의 태명과 출산 예정일을 사진에 남길 수 있는 아트 요소로 특별한 의미까지 더할 수 있다.

베이비유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야기가 담긴 스토리 사진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힘을 가진다. 구름만삭은 엄마 아빠의 행복감을 그대로 담아낸 콘셉트로 우리아기만의 태명과 출산 예정일을 새겨 특별한 기록을 남길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뉴컨셉이 공개되자마자 주니어 버전 촬영을 원하는 고객의 요청도 있어 새로운 샘플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구름만삭은 청담점, 대구점, 부산점에서 촬영이 가능하며, 만삭사진 신규 콘셉트 출시 기념으로 체험촬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신청은 베이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