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트리핀 2호점 오픈’ 이벤트 (제공: 코레일유통) ⓒ천지일보 2020.5.19
코레일유통 ‘트리핀 2호점 오픈’ 이벤트 (제공: 코레일유통) ⓒ천지일보 2020.5.20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유통·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18~24일 일주일간 코레일유통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리핀 2호점 오픈기념 마카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코레일유통의 카페 브랜드 트리핀(Tripin)이 천안아산역 2호점 오픈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용산역 또는 천안아산역 트리핀 매장을 방문해 음료 주문시 “트리핀 2호점 오픈을 축하합니다”라고 말하면 제조음료 1잔당 약 2천원 상당의 마카롱 1개를 증정한다. 코레일유통은 매장당 선착순 100명에 한해 상품을 증정하고 기간 내 선착순 인원이 마감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여행속 설렘의 공간을 표방하는 철도 맞춤형 커피전문점 트리핀 2호점의 오픈을 축하하고 그 기쁨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트리핀의 차별화된 메뉴와 특화된 서비스로 철도이용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커피전문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내달 전주역에 트리핀 3호점 오픈을 앞두고 인테리어 공사 및 근무인원 모집 등 오픈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