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 2020.5.19
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 (제공: 아모레퍼시픽) ⓒ천지일보 2020.5.19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아모레퍼시픽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프레시팝(FRESH POP)이 두피 노폐물을 딥클렌징하는 제로톡스 두피정화 ‘샴푸’와 상쾌한 두피케어를 도와주는 ‘헤어식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은 ‘클린뷰티’를 표방한다. 건강과 안전·친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화학성분은 최소화하고 재활용이 쉬운 패키지를 사용했다.

‘제로톡스 두피정화 샴푸’는 두피에 꼭 필요한 자연유래 추출물만 담았다. 청정지역 제주 녹차수를 15% 함유해 두피 노폐물 제거 및 두피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쑥 추출물은 세정 후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워터타입 헤어 트리트먼트 ‘제로톡스 두피정화 헤어식초’는 두피 윤기케어와 모발 컨디셔닝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사과수 추출물이 모발 큐티클을 정돈시키고 비니거 성분은 두피 표면을 매끈케 정리해준다. 스포이드 형태로 쉽고 편리케 셀프케어 할 수 있다.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은 ▲파라벤 ▲실리콘오일 ▲동물성원료 등 약 20가지 화학성분을 첨가치 않고 알러젠프리 천연향을 사용해 두피에 부담이 없다. 또한 샴푸의 경우 용기와 같은 소재의 원터치 캡 뚜껑을 사용하고 수축 필름 절취선을 넣어 용기와 라벨의 분리가 용이해 재활용 ‘우수’등급을 받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