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공식입장 “득녀”… 나이는?
최지우 공식입장 “득녀”… 나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지우 자피편지(출처: 최지우 공식사이트)
최지우 자피편지(출처: 최지우 공식사이트)

최지우 공식입장 “득녀, 모두 건강”… 나이는?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배우 최지우 측이 공식입장을 전했다. 최지우 나이는 올해 45세다.

최지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최지우가 오늘 오전 딸을 출산했다”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이어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지우는 6일 자신의 공식 팬사이트에 자필편지와 함께 근황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지우는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화관을 착용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최지우는 자필편지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모든 분들의 가정에 안녕을 기원한다”며 “드디어 (출산) 예정일을 보름 앞두고 있다. 간단히 집 앞에서 셀프 사진도 찍었다”고 전했다. 이어 “늦은 나이에 아이를 갖고 코로나19에 마음 졸이면서 준비를 하니 새삼 대한민국 엄마들이 존경스럽다”면서 “어렵게 출산 준비를 하시는 예비 맘들도 ‘노산의 아이콘’ 나를 보고 더욱 힘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최지우는 “이 모든 행복이 팬들 덕분이라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한 가정 꾸려 나가겠다”며 “순산하고 다시 인사드릴 때까진 좀 더 밝은 소식들이 많이 들리길 기대해 본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지우는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45세다. 최지우는 2018년 9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지난해 12월 임신 소식을 알렸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배우 최지우가 오늘(16일) 오전 딸을 출산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이고, 최지우 배우는 현재 안정을 취하며 회복 중입니다.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