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시아버지 차 (출처: 아내의 맛)
장영란 시아버지 차 (출처: 아내의 맛)

장영란 시아버지 차 뭐길래?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시아버지 생신 선물에 대한 칭찬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장영란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우 등홈 시키고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어 글 남겨요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라고 말했다.

이어 “따듯한 시선으로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저 너무 행복해요 제 진심이 통하는거 같아서 더 감사할 따름이에요 아버님께 차 선물 해드렸다니 누구 보다 좋아해 주시는 엄마”라며 “엄마가 더 고맙다고 얘기해주시는 엄마#폭풍눈물#잘했다는엄마의칭찬에더감동스러운딸입니다#아빠엄마이쁘게키워주셔서감사합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실 저 부족한것도 많고 실수 많이하는 사람인데 너무 완벽하게 봐주셔서 너무 민망할 따름 이에요 이쁘게 봐주신만큼 더 밝은 모습 더 진실된 모습 진심으로 공감하는 모습 보여 드리도록 노력할께요#댓글하나하나다감사드려요오늘 밥 굶어도 되겠어요 여러분의 사랑에 #배부르네요#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오늘도힘찬하루되세요#아자아자#장영란그램#장블리그램”라고 덧붙였다.

장영란 (출처: 장영란 인스타그램)
장영란 (출처: 장영란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선 장영란·한창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장영란은 시아버지 칠순을 맞아 직접 음식을 준비했다. 장영란은 직접 준비한 음식뿐아니라 시아버지를 위한 자동차 선물을 준비했다. 남편 한창은 아버지의 차를 계약한 후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