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문화센터 (제공: 롯데쇼핑) ⓒ천지일보 2020.5.8
롯데마트 문화센터 (제공: 롯데쇼핑) ⓒ천지일보 2020.5.8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롯데마트가 송파점을 포함한 전국 64개 문화센터에서 2020년 여름학기 회원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는 이번 여름학기 문화센터 테마를 ▲면역력 레벨업 클래스 ▲슬기로운 취미생활 ▲엔제리너스와 함께하는 커피랩(Coffe Lab) ▲파트너사 제품 콜라보레이션 등으로 정했다.

대표 강좌로는 ▲면역력 키우는 집안 정리 노하우 ▲엄마표 간식이 최고 등 건강을 위한 강좌부터 ▲꼭 한번 배워보고 싶은 가야금 ▲중국어 등의 취미생활 강좌 ▲정식품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등 롯데마트 파트너사 제품과 콜라보레이션 한 강좌들이 있다.

롯데마트는 평범한 일상으로의 회기와 함께 생활방역수칙을 준수 할 수 있도록 문화센터 회원에게 안전한 수업 환경 조성에 대한 안내문 게시·방역 및 발열 체크를 진행한다. 더불어 문화센터 안심 수업 관리기준을 수립해 위생에 대해 중점적으로 관리할 방침이다.

문화센터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 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전국 64개점 문화센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수강신청 할 수 있다.

신주백 롯데마트 부문장은 “이번 여름 학기는 면역력 증가를 위한 콘텐츠와 제2의 인생 출발을 위한 은퇴설계 등 사회 트렌드를 고려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강의장 위생에 특히 신경 쓴 만큼 많은 회원분들이 안심하고 수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6일까지 여름학기 수강 접수 시 강좌당 1만원 할인을 오는 6월 5일까지는 M쿠폰 신규 가입시 현장 방문 접수자에 한해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