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커플봉사 (출처: 밥퍼 SNS)
전현무 커플봉사 (출처: 밥퍼 SNS)

전현무 커플봉사… “모두 깜짝 놀랐다”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방송인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커플이 봉사활동에 나섰다.

국제 NGO 다일공동체 밥퍼나눔운동본부는 지난 6일 공식 SNS에 “지난 토요일, 전현무 아나운서와 이혜성 아나운서께서 밥퍼 봉사로 함께하였다”라면서 “두 분은 당일 밥퍼의 스태프들에게도 알리지 않고 몰래 오셔서 온종일 구슬땀을 흘렸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모든 일과를 마친 후에야 조심스레 인사를 건네 와서 정말 모두가 깜짝 놀랐다”라면서 “밥퍼에서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오히려 감사했다며, 앞으로 더욱 관심을 두고 밥퍼를 향한 응원의 마음을 아끼지 않겠다는 소감을 밝혔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가에 귀한 마음을 모아 봉사로 함께한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현무와 이혜성은 밥퍼나눔운동본부의 스태프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들 커플의 훈훈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혜성 봉사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이혜성 봉사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앞서 이혜성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다행히 상황이 많이 좋아지고 있지만 아직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다고 한다”라면서 “직접 경험해보니 의료진분들 뿐만 아니라 각자 위치에서 헌신과 봉사를 아끼지 않는 많은 분이 계셨다. 이분들 덕분에 점점 일상으로 돌아가고 있는 우리도 함께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힘을 보탰으면 좋겠다”는 글과 함께 봉사 인증샷을 올린 바 있다.

이혜성 봉사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이혜성 봉사 (출처: 이혜성 인스타그램)

한편 전현무, 이혜성은 지난해 11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