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모델 배우 이병헌 (제공: KB캐피탈) ⓒ천지일보 2020.5.6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모델 배우 이병헌 (제공: KB캐피탈) ⓒ천지일보 2020.5.7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이 3.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된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모델로 배우 이병헌을 발탁하고 신규 TV CF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온에어 한 이번 TV광고는 초대형 종합 운동장 가운데 있는 모델 이병헌의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제스처에 맞춰 수많은 자동차들이 역동적인 움직임을 선보이며 ‘KB차차차’가 국내 최다 매물을 보유한 업계 1위 중고차 거래 플랫폼이라는 것을 표현했다.

12만대 이상의 중고차 매물을 보유하고 있는 KB차차차는 국내 최대의 중고차 거래 플랫폼으로 다양한 중고차 매물들이 등록돼 있어 차량 구매시 선택의 폭이 넓으며 선택한 중고차를 구매할 때 금융이 필요할 때는 KB차차차에서는 고객의 신용등급에 따라 최저 3.4%, 최장 60개월의 KB캐피탈 다이렉트 금융을 제공받을 수 있다.

내 차를 팔 때에도 ‘팔아줘 차차차’ 서비스를 통한 내차 정보 간편등록으로 KB차차차의 슈퍼 딜러들의 경쟁입찰 비교견적을 받아 경매가 진행되므로 소비자들은 좋은 조건으로 차량 판매가 가능하다. 내 차 시세를 사전에 알아보려면 KB차차차 내 차 시세를 통해 차량 번호 입력만으로도 간편케 조회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KB차차차에서는 신차 관련 메뉴도 있어 소비자가 희망하는 자동차 브랜드와 다양한 옵션 선택을 통해 견적 산출이 가능하며 고객의 희망에 따라 선택한 차량은 KB캐피탈 자동차 리스로 바로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KB차차차에서는 ▲자동차 기초상식 ▲자동차 뉴스 ▲시승기 등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도 제공하고 있으며 KB차차차와 제휴된 업체를 통해 ▲폐차 서비스 ▲중고부품 쇼핑몰 ▲주차장 안내 등 자동차에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이병헌을 통해 중고차 매물 대수 1위인 KB차차차의 이미지를 보다 확실케 보여 주고 우리나라 중고차 플랫폼을 대표할 수 있도록 ‘KB차차차’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자동차와 관련한 종합 대표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자동차에 대해 앞서가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