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기획 제품 (제공: 파리바게뜨 ) ⓒ천지일보 2020.5.6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기획 제품 (제공: 파리바게뜨 ) ⓒ천지일보 2020.5.6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와 사랑을 표현한 문구와 화사한 꽃을 담은 기획 제품 20여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우리 함께 꽃길만 걸어요’를 주제로 영국의 유명 삽화가인 ‘레이첼 코커(Rachael Cocker)’와 협업해 화사한 색감의 그래픽 디자인을 접목한 제품을 선보였다.

케이크 대표 제품은 ▲상큼한 딸기 요거트 크림과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로운 ‘화이트 러브플라워’ ▲촉촉한 화이트 스폰지 케이크와 상큼한 딸기잼을 넣은 핑크빛 2단 케이크시트 위에 카네이션과 손가락 하트 모양 장식을 얹은 ‘핑거하트케이크’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넣은 화이트 케이크시트 위에 손으로 당기면 깜짝 메시지가 나오는 장식물을 올린 ‘서프라이즈 꽃길 케이크’ 등이다.

이 케이크 제품은 ‘꽃길’이라는 주제에 맞춰 카네이션·장미 등 꽃장식과 함께 감사와 사랑을 한글 문구로 표현한 장식을 케이크 위에 올려서 시선을 끌도록 했다.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롤케이크도 선보인다.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와 통단팥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프리미엄 롤케이크 ‘앙버터롤’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파인애플이 어우러져 가벼운 식감과 패키지로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는 열대과일 파운드 케이크인 ‘망고파인애플 파운드’ ▲트로피칼 애플망고와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로운 ‘애플망고 롤케이크’도 내놓았다

전통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서산 감태·고창 땅콩·가평 잣으로 만든 고소하고 바삭한 일품 전병 ‘정일품(正一品) 전병’ ▲건강을 기원하는 팥, 궁중 연회차인 수정과와 자양강장을 위한 쌍화차맛으로 구성한 전통 차 디저트 ‘다과(茶菓)양갱’ ▲밤·팥·파인애플과 더불어 보양원료인 홍삼까지 더해 정성을 담은 양갱세트 ‘양갱미감’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바 딜리버리는 오는 10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을 최소 주문금액 1만 2천원 이상 배달 주문하면 최대 7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은 쿠폰으로 5천원 할인이 가능하며 카드사·페이사 혜택 2천원이 중복 적용 가능하다. 해피앱에서 오는 10일까지 2만원 이상 케이크 구매 시 4천원 혜택 쿠폰·1만 2천원 이상 선물류 구매 시 3천원 혜택 쿠폰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제품의 맛부터 포장 디자인만으로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특별한 날에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진심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