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라세느 시쿠 디오라마’ (제공: 롯데호텔서울) ⓒ천지일보 2020.5.3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시쿠 디오라마’ (제공: 롯데호텔서울) ⓒ천지일보 2020.5.3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롯데호텔이 푸르른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어른 아이 모두 즐거운 5월! 롯데호텔서울 라세느x시쿠, ‘뉴 스타트·커플 띵스’

오는 6일까지 롯데호텔서울 라세느에서는 내 손 안의 드림카 브랜드 ‘시쿠(siku)’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뉴 스타트! 키덜트 픽’ 을 선보인다. 각종 건물과 이정표, 도로 위에선 고급 미니카가 즐비한 현장감 넘치는 디오라마 세트가 라세느 입구에 전시돼 입장부터 어른과 아이 눈을 즐겁게 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200여 가지의 세련된 업스케일 뷔페 디너 메뉴를 즐기는 동시에 해외 대표 완구를 구매할 수 있는 나바타 월드 구매 할인권을 증정한다. 특히 ‘2020 키덜트 픽’ 이벤트는 어른과 아이에게 잊지 못할 행운의 기회를 선사한다. 경품에 당첨된 고객은 실제 모델 퀄리티를 그대로 살려 축소한 벤츠·미니쿠퍼 등 다양한 미니카를 선물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행운의 키덜트 경품은 얼리버드 한정 제공으로 우선 예약 고객에게 기회가 온다. 프로모션 가격은 어른 1인 11만 6850원·어린이 1인 5만 8900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만약 황금연휴가 끝난 뒤 방문하고 싶다면 이달 평일 디너 한정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커플 띵스: 블루밍 메이 (Couple Things : Blooming May)’ 이벤트를 참고하면 된다. 오는 6일부터 29일까지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해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는 근사한 와인으로 낭만적인 시간을 갖고 싶다면 샤르도네 품종의 화이트 와인 2잔으로 변경 가능하다. 가격은 2인 기준 23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한잔을 마셔도 특별케! ‘2020 슈프림 와인 바자’, ‘2016 로마네 꽁띠’ 경매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에서는 싱그러운 봄바람과 어울리는 세계각국의 200여종 와인을 최고의 할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2020 슈프림 와인바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2일까지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롯데호텔서울 총지배인 추천 와인 총 26종·프리미엄 와인 6종·와인 2병 묶음 총 5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와인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롯데호텔서울 총지배인이 직접 엄선한 추천 와인이 눈길을 끈다. 대표적으로 ‘산타 리타 B1 카베르네 소비뇽’이다. 네이밍에서 알 수 있듯이 ‘Be One’ 으로 해석돼 가정의 달에 가족들이 모여서 함께 마시기 좋은 와인이다. 이처럼 알고 마시면 더욱 맛있는 총지배인 추천 와인을 6병 이상 또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5% 추가 할인과 더불어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와인 2병 묶음은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1만 8천원부터 시작되는 합리적인 가격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2016 로마네 꽁띠 세트’ 경매 행사가 진행돼 호텔 업계의 이목을 끈다. ‘신의 물방울’ 이라는 애칭으로 대중에게 친숙한 세계 최고가의 프랑스 부르고뉴 와인인 ‘로마네 꽁띠’를 롯데호텔 최초로 경매방식으로 선보인다. 탁월한 품질과 희소한 가치로 인정 받는 ‘로마네 꽁띠’ 1세트 구매를 원한다면 델리카한스에 직접 방문해 경매 응모권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 마감 후 최고가를 입찰한 고객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경매 시작가는 6500만원부터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