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시티 부천 스타가든 (제공: 신세계프라퍼티) ⓒ천지일보 2020.4.24
스타필드 시티 부천 스타가든 (제공: 신세계프라퍼티) ⓒ천지일보 2020.4.27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스타필드 시티 스타가든이 색색의 봄꽃들로 고객들의 마음에 봄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스타가든은 초화화단·메도우가든·허브정원 등 다양한 요소로 구성된 스타필드 시티(위례·부천·명지)만의 옥상정원이다. 특히 쇼핑몰 안에서 자연을 느끼고 편히 쉴 수 있어 오픈 이후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봄을 맞아 새 단장을 마친 스타가든은 튤립·백합·은방울꽃 등 20여 가지의 꽃과 풀·나무 등이 수놓아져 있으며 전문 가든 디자이너 오경아 작가의의 감각적인 손길이 더해져 한층 화사한 모습을 뽐낸다.

반려동물을 위한 공간인 펫파크도 마련돼있다. 펫파크는 천연 잔디로 조성돼 반려동물이 목줄을 풀고 자유롭게 뛰놀 수 있다. 음수대·배변장 등 반려동물 눈높이에 맞춘 시설들도 갖춰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의 스타가든에서는 들풀들을 활용해 들판이나 초원처럼 자연스럽게 연출한 ‘메도우가든’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간 지속되면서 답답함을 느끼고 계신 고객분들이 다채로운 봄꽃들이 가득한 스타필드 시티 스타가든에서 가족·친구·연인 그리고 반려동물과 봄기운을 조금이나마 만끽하실 수 있도록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필드 시티 스타가든은 위례점 10층·부천점 7층·명지점 8층에 위치해있으며 스타필드 시티 고객이라면 누구나 출입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