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얼리버드 패키지 (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천지일보 2020.4.20
오아시스 얼리버드 패키지 (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천지일보 2020.4.21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풍성한 혜택과 만나볼 수 있는 ‘오아시스 얼리버드 패키지’를 20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개장을 맞아 출시되는 이번 패키지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자 예약을 서두르는 고객이 혜택을 잡을 수 있는 얼리버드 패키지로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주중 이용권 2매를 추가로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아시스 얼리버드 패키지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2인 혜택과 더불어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주중 이용권 2매와 함께 프리미엄 선케어(자외선 차단) 전문 브랜드 발드르(BALDR COSMETIC)의 선스틱과 마스크팩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서울 남산에 자리한 덕분에 녹음이 우거진 자연 경관이 펼쳐지며 돌·나무 등 자연 소재로 꾸며져 도심 속 오아시스를 경험케 한다. 최고 32°C까지 온수를 제공하는 온수 시설이 전면에 설비돼 있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케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크게 ▲메인 수영장 ▲유아용 수영장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23개의 프라이빗 카바나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다양하다.

한편 오아시스 얼리버드 패키지는 2020년 내달 1일부터 오는 6월 19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적용이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이달 20일부터 30일까지다. 이용 가격은 반얀 룸 1박 기준 46만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