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자원봉사센터, 나눔 문화 확산 '맞손'
수원문화재단-자원봉사센터, 나눔 문화 확산 '맞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문화재단이 10일 수원시자원봉사센터와 상호 협력체계 구축 및 정보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래헌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와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천지일보 2020.4.10
박래헌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와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10일 상호 협력체계 구축 및 정보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수원문화재단) ⓒ천지일보 2020.4.10

상호 업무협약 체결

[천지일보 수원=이성애 기자] 수원문화재단이 10일 수원시자원봉사센터와 상호 협력체계 구축 및 정보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래헌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와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두 기관은 ▲상호 사업 운영에 관한 사항 협력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한 자원봉사 프로그램 추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시설 활용 및 자원봉사자 문화공연 혜택 편의 제공 등을 약속했다.

박래헌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두 기관이 함께 만든 나눔 문화를 통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임숙자 센터장은 “두 기관이 만들어 가는 시너지를 통해 어려움을 같이 이겨내자”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