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MBX몰’. (제공: MBX) ⓒ천지일보 2020.4.10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MBX몰’. (제공: MBX) ⓒ천지일보 2020.4.10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글로벌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가 자사 브랜드몰인 ‘MBX몰’을 론칭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MBX는 브랜드 정체성 강화 및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공식 온라인몰인 MBX몰을 론칭하고 다양한 국내외 자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MBX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MBX몰에서는 10일부터 아임미미(I’M MEME), 포니이펙트(PONY EFFECT), 누니(NOONI)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5월에는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카자(KAJA)와 아이듀케어(I DEW CARE)를 본격 론칭할 예정이다. 카자와 아이듀케어는 미국에서 먼저 출시된 국내 미유통 브랜드로 그동안 구입 문의가 많았다. 특히 카자는 세포라와의 공동 개발로 화제가 된 K-뷰티 브랜드다.

MBX는 MBX몰 오픈을 기념해 10일부터 30일까지 6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신규가입 회원을 포함해 로그인을 한 모든 고객에게 1만원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금액의 100%가 포인트로 캐시백된다. 이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된다.

또한 오픈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는 MBX의 베스트셀러인 포니이펙트 ‘커버스테이 쿠션’과 아임미미 ‘히든 카드 팔레트’ ‘애프터눈 티 블러셔 팔레트’ 등을 9900원에 판매한다.

그 밖에 누니 ‘리페어 턴오버 필패드’ 1주일 체험분을 선착순 1000명에게만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누니 ‘리페어 턴오버 필패드’는 AHA, BHA 성분이 함유돼 효과적으로 각질을 케어하고 시카 파우더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환절기 피부결 개선을 도와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