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로봇기업진흥협회 김창호 협회장이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모습 (제공: 코넥스협회) ⓒ천지일보 2020.4.8
대경로봇기업진흥협회 김창호 협회장이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모습 (제공: 코넥스협회) ⓒ천지일보 2020.4.8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김창호 대경로봇기업진흥협회장(아진엑스텍 대표이사)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정부기관과 지자체 등의 릴레이 참여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김창호 협회장은 코넥스협회 김군호 협회장의 지명을 받아 동참하게 됐다.

김창호 협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서로에게 용기를 주는 캠페인이 되길 바란다”고 동참이유를 설명했다.

김창호 협회장은 대구시 질병관리본부에 ‘열정’이라는 꽃말의 장미꽃을 선물했다.

김창호 협회장은 “코로나 확산에 따른 대응과 시민 안전을 위해 수고하는 의료진과 대구시 공무원에 대구시민으로서 감사와 응원을 전한다”면서 “장미가 만개할 때까지 수습을 부탁드린다는 마음으로 장미꽃을 선택했다”고 전했다.

김창호 협회장은 다음 참여자로 대경로봇기업진흥협회 자문위원인 법무법인 어울림 이담 대표변호사(전 대구지방변호사회 회장), 서린회계법인 이진복 대표회계사(대구지방공인회계사회 회장)를 각각 지목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