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 컨셉 하우스 ‘컬렉터의 집’. (제공: 대림산업)
아크로 컨셉 하우스 ‘컬렉터의 집’. (제공: 대림산업)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대림산업은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아크로(ACRO)의 확장된 비전과 주거 철학을 담은 콘셉트하우스 ‘2020 ACRO 갤러리-컬렉터의 집’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대림산업에 따르면 컬렉터의 집은 국내에서 보기 힘든 타입의 펜트하우스로, ACRO 갤러리에서는 2개 평면으로 마련됐다.

‘컬렉터의 집’의 첫 번째 공간은 313㎡의 단층형 펜트하우스로 예술적 취향을 지닌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구현됐다. 통창으로 들어오는 채광, 테라스와 외부 조경을 연계한 개방감, 자연소재의 다이닝룸 등이 특징이다. 이 외에 사우나, 필라테스 룸, 중정, 식물을 재배할 수 있는 스마트팜 기기가 갖춰진 주방 등의 공간도 구성했다.

두 번째 공간은 515㎡ 복층형 펜트하우스로 가족 구성원들의 다양한 취미를 담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높은 층고와 이국적인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1층은 퍼블릭 공간, 2층은 프라이빗 공간으로 구성시켜 가족공용공간과 침실의 동선을 완벽하게 분리시켰다. 이 외에 부티크 스타일의 대형 드레스룸과 분리형 욕실, 전용 풀 등을 연출됐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컬렉터의 집은 예술 작품이 주거 공간에서 어우러지며 주는 충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생활 명품 브랜드와도 협업했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라인,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데이코(dacor), LG전자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오브제, 사운드 플랫폼 ODE 등이 하이엔드 주거 공간을 채웠다.

새롭게 공개하는 아크로의 주거 컬렉션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갤러리의 관람은 100%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통해 소그룹 프라이빗 투어 서비스로만 이용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