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어업관리단 김학기 단장,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 참여
서해어업관리단 김학기 단장,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해어업관리단 김학기 단장이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 참여한 가운데 동해어업관리단 이세오 단장으로부터 꽃 선물을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공: 해양수산부 서해어업관리단) ⓒ천지일보 2020.4.8
서해어업관리단 김학기 단장이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가운데 지난 7일 동해어업관리단 이세오 단장으로부터 꽃 선물을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공: 해양수산부 서해어업관리단) ⓒ천지일보 2020.4.8

코로나19로 어려운 화훼 농가 돕기 목적

[천지일보 목포=이미애 기자] 해양수산부 서해어업관리단(단장 김학기)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한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졸업식과 입학식 등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면서 매출이 급감한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시작됐다.

동해어업관리단 이세오 단장으로부터 꽃 선물을 받고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김학기 단장은 “이러한 좋은 캠페인을 통해서 어려운 화훼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서해어업관리단에 따르면, 김 단장은 감사의 마음을 전할 다음 참여자로 전남서부보훈지청 박영숙 지청장과, 목포소방서 장경숙 소방서장을 추천하고 꽃 선물을 전달했다.

김학기 단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모든 국민이 함께 배려하고 협력하는 마음으로 동참해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돼 웃음을 찾을 수 있는 날이 속히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