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 (제공: 롯데하이마트) ⓒ천지일보 2020.4.7
롯데하이마트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 (제공: 롯데하이마트) ⓒ천지일보 2020.4.8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는 30일까지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늘어나는 수요에 발맞춰 가성비 좋은 ▲노트북 ▲사무·인터넷 강의용 데스크탑 ▲태블릿 등 PC와 프린터 ▲마이크 ▲키보드 등 주변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특히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이라면 제품에 따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노트북 두 대 이상 혹은 주변기기를 함께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연관 상품 패키지도 준비했다. 패키지는 노트북 원 플러스 원(1+1)·노트북과 프린터 등 다양하며 패키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0만포인트까지 준다.

특히 LG 그램 17과 가성비 모델인 삼성 노트북5로 구성된 노트북 원 플러스 원 패키지는 개별 구매보다 약 1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결제 시 10만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결과적으로 개별 구매 시 229만원인 두 제품을 190만원에 모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또한 자녀의 공부방을 한번에 준비 할 수 있는 테마별 상품 패키지를 기획했다.

컴팩트 공부방·다자녀 공부방 등 자녀 유형에 따라 맞춤형 제품들을 한데 모아 패키지로 구성했다. ▲책상 ▲의자 ▲공기청정기 ▲노트북 등으로 구성되며 개별 구매보다 최대 15% 저렴하다. 해당 패키지는 4~6가지로 구성해 매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엘포인트 50%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 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 시 사용한 엘포인트의 50%를 최대 5만포인트까지 되돌려준다. 제품 구매 후기 혹은 사용기를 개인 SNS에 게시한 후 해당 링크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내 별도로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온라인 개학·재택 근무 등으로 최근 PC 및 주변기기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번 디지털 신학기 기획전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꼼꼼히 살펴본다면 제품 구매로 인한 부담을 덜 수 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