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사조참치 안심따개 CM송 공모전 (제공: 사조그룹) ⓒ천지일보 2020.4.7
제2회 사조참치 안심따개 CM송 공모전 (제공: 사조그룹) ⓒ천지일보 2020.4.8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 총상금 700만원을 걸고 사조만의 특화된 ‘사조참치 안심따개’ 제품을 주제로 트롯·힙합 장르 CM송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응모기간은 이달 6일부터 내달 5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며 사조그룹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작된 영상 파일을 첨부, 공지된 메일로 전달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는 ‘사조참치 안심따개’ 제품에 대한 자신만의 체험 이야기나 제품의 특징을 최근 인기몰이 중인 트롯과 힙합 장르의 음원으로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중독성이 강한 5초(나레이션+징글) ▲20~30초(풀송) ▲MR 3가지를 제작해 참여할 수 있다.

시상은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150만원 ▲우수상 100만원 ▲인기상 50만원 ▲장려상 5팀각 20만원이 지급되며 당선기준은 최근 트렌드에 부합되고 ▲흥미 ▲중독성 ▲아이디어 ▲전달력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수상자 발표는 내달 15일 사조그룹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조그룹 제2회 ‘사조참치 안심따개’ CM송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항상 사조제품을 꾸준히 사랑해주는 소비자와 협업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며 “매년 당사 공모전에 많은 관심으로 응모해 주는 참가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