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교촌리얼치킨버거’ 시범 판매 확대
교촌치킨, ‘교촌리얼치킨버거’ 시범 판매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치킨 ‘교촌 리얼치킨버거’ (제공: 교촌치킨) ⓒ천지일보 2020.3.26
교촌치킨 ‘교촌 리얼치킨버거’ (제공: 교촌치킨) ⓒ천지일보 2020.3.27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신규 수제 치킨버거 메뉴 ‘교촌리얼치킨버거’의 시범 판매를 전국 8개 가맹점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교촌리얼치킨버거’는 지난달 본사 직영점인 동탄2 영천점에 시범 출시됐다. 이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의견을 수렴코자 시범 판매 확대를 결정했다. 리얼치킨버거는 동탄2 영천점을 비롯해 서울 종로1호점·숙대점·논현1호점·인천 청라호수공원점·경기 철산역점·정자점·대전 도안2지구점에서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홀 매장 및 포장 주문으로 구매 가능하다.

‘교촌리얼치킨버거’는 오트밀로 반죽해 튀겨낸 닭 가슴살에 각종 채소와 스모크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수제 치킨 버거로 신선채소와 치킨햄·특제 소스 3종등이 두툼한 오트밀 닭 가슴살 패티과 어우러져 최상의 맛의 하모니를 이룬다. 치킨 명가 교촌이 만든 수제 치킨버거인 만큼 완성도 있는 제품력을 자랑한다.

또한 ‘교촌리얼치킨버거’ 시범 판매 확대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6일부터 내달 22일까지 ‘교촌리얼치킨버거’ 만족도 조사 설문에 참여해 준 고객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교촌퐁듀치즈볼 드림교환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리얼치킨버거 구입 시 증정되는 QR코드 리플렛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 분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의견을 수렴코자 시범 판매 확대를 결정했다”며 “고객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제품 및 서비스 향상에 적극 반영토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