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 2020.3.25
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 2020.3.25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입술에 선명한 컬러가 새틴 감촉처럼 부드럽고 촉촉케 밀착돼 매끄러운 볼륨립을 연출하는 ‘VDIVOV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VDIVOV가 출시한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는 마치 립스틱이 녹아 든 듯 쫀쫀한 틴티드 플루이드 텍스처로 도포 시에는 입술의 굴곡을 채워주며 부드럽게 발린 뒤 립스틱처럼 밀착돼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새틴-글로시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돼 입술 위에 과하지 않고 은은하고 매끄러운 광택을 선사해 고급스러운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또한 스쿠알란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키면서 립 컬러는 선명케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레드 ▲오렌지 ▲MLBB 계열의 7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대표 컬러인 ▲라스트 코랄 ▲빈티지 로즈 ▲스칼렛 레드 ▲플럼 로즈 ▲메이플 오렌지 ▲브릭 오렌지 ▲번트 베이지 등을 선보인다.

VDIVOV 브랜드 담당자는 “올해는 탱글하고 가벼운 광택감으로 입술을 도톰하고 입체적으로 표현해주는 립 메이크업이 유행할 예정이다”며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특유의 부드럽고 촉촉한 새틴 같은 제형이 매끄러운 볼륨립을 연출해준다”고 말했다.

한편 VDIVOV의 립컷 새틴 리퀴드 루즈를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