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일침 (출처: 조민아 인스타그램)
조민아 일침 (출처: 조민아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악플러들에 일침을 날렸다.

조민아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플러로부터 받은 댓글 캡처본을 공개했다.

조민아는 “왜 굳이 내 계정에 찾아 들어와서 막말하느냐. 글 못 읽느냐. 연애가 처음 이랬냐, 사랑이 처음이랬지”라며 “자존감 없고 매달려대는 네 눈엔 죄다 그렇게 보이겠지만 곧 남편 될 내 것에게 올인 하는 건 멋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에선 한 마디도 못하는 게 뒤에 숨어서 손가락질 놀리는 게 역겨운 거야. 거울 봐. 세상 더럽고 추한 건 거기 있어”라며 “개떡 같은 빵은 구운 적 없다. 넌 내 삶에 논할 가치가 없다. 남 걱정할 시간에 네 앞가림이나 해라. 네가 함부로 입 놀릴 사람 아니다. 네 일에서 1등이라도 해보고 까불어라”고 말했다.

그는 “내 공간에 글 쓴 게 부러우면 너네도 나처럼 행복하게 살아라. 굳이 찾아들 와서 막말 써대도 내 긍정의 힘이 더 세서 나는 더 행복해지니까”라면서 “다들 뿌린 대로 거두고 살길”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 1월 열애 중임을 밝혔다.

다음은 조민아 인스타그램 전문

얘야. 왜 굳이 내 계정을 찾아 들어와서 막말이니. 글 못 읽어? 연애가 처음이랬니? 사랑이 처음이랬지.

곧 남편 될 내 꺼에게 올인하는 건 멋있는 거야. 자존감 없고 매달려대는 네 눈엔 죄다 그렇게 보이겠지. 앞에선 한 마디도 못하는 게 뒤에 숨어서 손가락질 놀리는 게 역겨운 거야. 거울 봐. 세상 더럽고 추한 건 거기 있어. .

개떡 같은 빵은 구운 적 없고 넌 내 삶에 논할 가치가 없고. 남 걱정할 시간에 네 앞가림이나 해. 네가 함부로 입 놀릴 사람 아니야, 나. 네 일에서 1등이라도 해보고 까불어.

내 공간에 글쓴 게 부러우면 너네도 나처럼 행복하게 살아. 굳이 찾아들 와서 막말 써대도 내 긍정의 힘이 더 세서 나는 더 행복해지니까.

여자 성기를 비유한 더 심한 덧글들은 보자마자 인스타그램 신고 눌렀습니다. 다들 뿌린 대로 거두고 살겠죠?

#부러우면지는거래 #네들다나한테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