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민의원_대한주택관리사협회 안산지부 지지선언 ⓒ천지일보 2020.3.18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안산지부가 김철민의원 지지선언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김철민 의원실) ⓒ천지일보 2020.3.18

지역단체 지지 선언 이어져… 김철민 “사명감 갖고 지역현안 해결에 최선”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안산지부가 지난 17일 더불어민주당 상록을 김철민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지난 16일 안산시소상공인연합회 지지 선언 이후 김철민 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안산지부는 김철민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김철민 후보가 최초의 건축사 출신이자 국토교통위원으로서 보여준 전문성을 신뢰한다며 김철민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김창현 지부장은 “김철민 후보가 왕성한 의정활동으로 지역현안을 해결하는 모습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21대 국회에서도 최선을 다해줄 것을 요청했다.

김철민 후보는 “대한주택관리사협회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현장관리에 혼신의 노력을 다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사명감을 갖고 지역현안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주택관리사협회 이선미 경기도회장도 참석해 김철민 후보 지지선언에 힘을 보탰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