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3 듀오 (좌)울트라 바이올렛 (우)아쿠아 마린 (제공: 한국필립모리스) ⓒ천지일보 2020.3.17
아이코스 3 듀오 (좌)울트라 바이올렛 (우)아쿠아 마린 (제공: 한국필립모리스) ⓒ천지일보 2020.3.18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가 연속 사용이 가능한 ‘아이코스 3 듀오’의 봄 시즌 한정판 3가지 색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도어 커버에 감각적인 ▲울트라 바이올렛 ▲아쿠아 마린 ▲스프링 블루 색상을 채택했다. 고급스러움과 봄의 산뜻한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3가지 색상 중 ‘울트라 바이올렛’과 ‘아쿠아 마린’ 키트 2종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모델은 이달 17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아이코스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방법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스프링 블루’ 색상은 내달 1일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공식 오프라인 스토어·서비스 센터·일렉트로마트/이마트 내 아이코스 스토어·아이코스 코너샵) 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백영재 대표이사는 “2020년 봄 시즌 한정판에는 고급스럽고 화사한 컬러가 적용돼 고객들이 자신의 개성을 더욱 다양케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며 “제품 출시 과정에서 아이코스를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충성 고객은 물론 일반담배에서 전환을 고려하는 성인 흡연자의 의견까지 귀담아 들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필립모리스㈜의 ‘아이코스 3 듀오’는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히팅 방식의 혁신 제품으로 재충전 없이 2회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성능이 강화돼 기존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2.4+’ 모델에 비해 더욱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