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옥션’. (제공: 오토플러스) ⓒ천지일보 2020.3.17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옥션’. (제공: 오토플러스) ⓒ천지일보 2020.3.17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가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옥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경매는 패밀리카 수요가 높은 봄철을 맞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특집으로 펼쳐진다. ‘신형 스포티지’부터 최고 사양의 럭셔리 트림인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마련된다. 또한 ‘올 뉴 쏘렌토’와 ‘올 뉴 투싼’을 비롯해 ‘더 뉴 모하비’도 출품된다.

경매는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2시간 동안 이루어질 예정이다. 경매에 나온 차량 5대의 경매 시작가는 각각 300만원에서 1000만원이다.

경매에서 낙찰받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경매 다음 날인 19일부터 일주일간 다양한 차종을 최대 5%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핫딜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리:본 옥션은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경매 및 핫딜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매 차량별 입찰 참여자 각 1명을 추첨해 고급 공기청정기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오토플러스 플랫폼사업실 양경덕 상무는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넉넉한 적재 공간으로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뛰어난 SUV 차종으로 3월 경매의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매월 ‘리:본 옥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재미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의 경쟁력을 알려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본 옥션은 리본카가 업계 최초로 기획한 온라인 중고차 경매 프로젝트로,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신차 출시 당시 성능의 90% 이상 수준인 ‘리본카’를 초특가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