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준성 기자] 더불어민주당 금태섭 의원이 지난달 19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노태악 대법관 후보자에게 질의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 2020.3.12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더불어민주당 금태섭 의원이 지난달 19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노태악 대법관 후보자에게 질의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 2020.3.12

[천지일보=명승일 기자]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12일 더불어민주당 금태섭 의원이 강서갑 경선에서 패한 데 일침을 가했다.

진 전 교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기어이 금태섭의 목을 치는군요. 먼저 조국의 이름으로 그를 제거하겠다고 정봉주가 나섰죠”라며 “정봉주의 시도가 실패로 돌아가자, 이번엔 역시 조국의 이름을 팔며 김남국이 나섰죠. 이 친구의 시도마저 실패하자, 부랴부랴 마지막 자객으로 보낸 게 강선우”라고 지적했다.

진 전 교수는 “세 번의 시도 끝에 결국 성공하는군요. 이름도 못 들어본 친구인데, 아니나 다를까, 역시 조국 키즈 중의 하나네요”라고 비판했다.

그는 “친문 팬덤정치의 폐해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사례죠. 아마 막대기에 ‘조국 수호’라 써서 내보냈어도 ‘막대기’가 공천 받았을 겁니다”라며 “이래서 의원들이 당에 쓴소리를 못하는 겁니다. 의원들이 의견 없는 130대의 거수기로 전락한 것은 이 때문이죠”라고 지적했다.

또한 “괜히 다른 소리 했다가는 문재인 친위대들에게 조리돌림 당하다가 결국 이런 꼴이 되니까요”라며 “홍위병 이용해 공포정치를 하는 문화혁명이 일상화한 겁니다”라고 꼬집었다.

진 전 교수는 “자유주의를 표방하는 정당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강선우가 한 말을 보세요. ‘당의 뜻이 결정됐을 때는 거기에 따르는 것이 당인의 자세’라고 하지요?”라며 “한 사람, 한 사람 개인의 의견을 존중하는 자유주의 정당에서는 나올 수 없는 얘기죠. 당과 단 하나라도 견해가 다르면 바로 제거당합니다. 옛날 운동권에서 ‘민주집중제’라 불렀던 작풍. 그 전체주의 정당문화가 민주당을 삼켜 버린 거죠”라고 강하게 비난했다.

그는 “황운하의 공천은 뭐 예상했던 바입니다. 물론 검찰에서 수사하고 있는 범죄 사건의 혐의자에게 공천을 준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말이 안 되는 일이죠”라며 “하지만 공천을 안 줄 수는 없었을 겁니다. 이 분이 연루된 그 사건이 바로 울산시장 선거개입 사건이거든요. 그 사건이 VIP 관심사업이라 매우 민감할 겁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문재인의 민주당은 김대중의 민주당도, 노무현의 민주당도 아닙니다. 자기 소신을 가졌다고 ‘배신자’로 몰아가는 이들이 정작 배신의 대명사, 노무현을 제일 먼저 배반한 김민석에게는 공천 주잖아요”라며 “문재인의 민주당은, 운 좋게 탄핵사태로 부활한 친노폐족이 전체주의 정당의 작풍을 사용해 자신들의 이권을 수호하고 자신들의 부패를 은폐하는 거대한 기득권 덩어리일 뿐입니다”라고 일침을 가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