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니가 왜 거기서 나와’ 특집… 사전 섭외 의혹 해명(제공: JTBC)
한끼줍쇼 ‘니가 왜 거기서 나와’ 특집… 사전 섭외 의혹 해명(제공: JTBC)

[천지일보=강은희 기자] ‘우연히 만난 인연들’이 총집합했다. 11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는 ‘한끼외전 2탄–니가 왜 거기서 나와’ 특집으로 진행된다. 지난주 1탄 ‘밥동무 클라쓰’에서는 한류 열풍의 양대 산맥, 영화 ‘기생충’의 배우 박명훈과 BTS의 정국&진 편이 방송돼 화제를 모았다.

이번 주 2탄 ‘니가 왜 거기서 나와’에서는 유재석, 이순재, 김수미, 이연복, 레드벨벳, 서현 등을 비롯해 길 가다가, 혹은 벨 누르다가 우연히 만났던 스타들을 총망라한다. 또한, 그동안 예상치 못한 유명인들과의 만남이 불러일으켰던, 사전 섭외 의혹에 대한 해명을 예고했다. 특히 지난달 한 끼 식구로 만났던 차수빈이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열창하며 이번 특집을 열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뜻밖에 만났던 스타의 가족들과 집이 다시 한 번 공개된다. 가수 씨엘의 외갓집, 배우 문소리의 친정집, 미스터트롯 센터 차수빈, 살림남 최민환, 웹툰작가 조용석 등 화제가 되었던 한 끼 식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식구들의 방송 이후 근황이 전해진다.

우연한 만남이 가져온 조작 논란을 잠재울 JTBC ‘한끼줍쇼’ ‘한끼외전 2탄 – 니가 왜 거기서 나와’는 11일 (수) 밤 11시에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