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퀵 라인 3종. (제공:불스원) ⓒ천지일보 2020.3.9
크리스탈 퀵 라인 3종. (제공:불스원) ⓒ천지일보 2020.3.9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불스원 프리미엄 세차 브랜드 크리스탈은 셀프 세차 고객을 위한 ‘크리스탈 퀵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크리스탈 퀵 라인은 셀프 세차장 전용 고성능 라인업이다. 간편한 시공 편의성과 함께 성능을 빠르게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업은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퀵 코트’와 철분 제거제 ‘크리스탈 퀵 아이언 리무버’, 타이어 광택제 ‘크리스탈 퀵 타이어 글로스’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먼저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퀵 코트는 불스원만의 2중 크리스탈 코팅막(DCC) 기술이 적용돼 기존 제품 대비 2배 강화된 코팅 지속력과 발수력을 선보인다. 특히 도장면에 발생하는 스월마크 및 미세 스크래치 제거에 효과적이다.

차량 표면 부식을 일으키는 철분 제거에 효과적인 크리스탈 퀵 아이언 리무버는 안전한 중성 제품이다. 모든 종류 알로이 휠과 도장면을 함께 시공할 수 있다. 브레이크 분진이나 찌든 오염물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타이어의 깊은 광택 및 색상을 복원시키는 타이어 광택제 크리스탈 퀵 타이어 글로스는 광택 지속력을 기존 제품 대비 최대 3배까지 높여준다. 타이어 표면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불스원 서피스케어 CM 전선표 부장은 “크리스탈 퀵 3종 라인업은 셀프 세차 마니아들의 다양한 니즈를 다각도로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고성능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고객에게 전문가 수준의 세차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