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는 포인트 이용의 편의성을 높인‘KB국민 와이즈 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사진제공:KB국민카드)

[천지일보=최성애 기자] KB국민카드는 포인트 이용의 편의성을 높인 ‘KB국민 와이즈 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 설립을 기념해 대표상품으로 출시한 ‘KB국민 와이즈 카드’는 기본 포인트를 0.5% 적립해 주고 7대 생활밀착 영역 중 가장 많이 사용한 3대 영역에 특별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7대 생활밀착 영역은 교육 쇼핑 주유 식음료 레저 병원 통신 등이다.

회사 측은 영역별 최대 1만 5000포인트에서 월 최대 4만 5000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기본 포인트 대비 최대 5%까지 적립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적립된 포인트는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에서 현금으로 인출하거나 사전에 신청하면 고객의 결제계좌에 현금으로 돌려줘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KB국민 와이즈 카드’는 골드, 플래티늄 2가지 등급으로 발급되며 KB국민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카드를 발급 받고 1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행사도 마련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합리적이고 알뜰한 신용카드 사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