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코롤라’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전국 5개 토요타 전시장에서 오는 7일부터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 (사진제공: 한국토요타자동차)

댓글 등록, 서울 모터쇼 티켓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천지일보=장윤정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코롤라’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전국 5개 토요타 전시장에서 오는 7일부터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토요타 코롤라는 140개국 이상에서 판매하는 모델로 1966년에 출시된 이후 45년 동안 전 세계 누적 판매 3700만 대를 기록하며 자동차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세단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토요타는 홈페이지를 통해 코롤라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랄라가 기대되는 이유를 댓글로 등록하는 ‘그레이트 데인, 그레이트 앤써 (Great Dane, Great Answer’)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시행하며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2011 서울 모터쇼 티켓(200명), 스타벅스 무료 음료권(3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사전 계약과 코롤라 페이스북을 오픈해 코롤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롤라의 사전 계약과 상담은 토요타 강남·서초·용산·부산·분당 등 토요타 공식 딜러(Dealer) 5개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코롤라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 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