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나, 2011년 신상 에센스 출시
코리아나 화장품이 여성들의 피부고민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기미와 잡티, 처짐현상 등을 한 번에 케어 해 줄 2011 NEW ‘코리아나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코리아나는 이 제품은 파우더 형태의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촉촉한 에센스로 변하면서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비타민C와 콜라겐의 효과를 그대로 전해줘, 환하고 탱탱한 어린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콜라겐 트리트먼트와 함께 구성된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20만 원) 구입 시 콜라겐 트리트먼트 겔 마스크 키트와 시너지 스킨케어 4종을 선착순에 한해 무료로 증정한다. 또 비타민C 파우더 에센스 기획세트에 들어있는 응모권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한샘 주방 리모델링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한국야쿠르트, 50억 투자한 발효유 ‘R&B’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숙변 해결 중심(둔감한 대장)의 기존 발효유 시장을 뛰어넘어 대장 건강 기능성에 초점을 둔 ‘R&B(알엔비)’를 출시한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알엔비는 둔감한 대장에는 리듬을 주어 부드럽게, 민감한 대장에는 밸런스를 찾아 잡아준다는 의미의 리듬&밸런스(Rhythm&Balance)의 약자를 사용했다. 이 제품에는 42년간 유산균을 연구해온 한국야쿠르트의 5년간 50억 원의 연구비와 50여 명의 유산균 전문가들의 기술이 집약돼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서울대학교병원 소화기내과 김주성 교수팀이 8주간 민감한 대장을 보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 결과, 배변 시 불편감과 전체적인 증상이 57% 정도로 감소함을 확인할 수 있었다.

◆ 파리바게뜨, 화이트데이 3종 이벤트
파리바게뜨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핑크‧그린‧블루 등 화이트데이 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 나만의 특별한 화이트데이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섯 커플을 3월 26일 한강 요트파티에 초대해 초청 쉐프와 함께 하는 달콤한 디저트 만들기와 요트를 타고 한강에서 즐기는 와인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화이트데이 애교 문자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명, 스킨RX 2만 원 상품권 5명, 해피콘 1만 원권 20명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파리바게뜨 매장 주변을 지날 때마다 화이트데이 제품을 캐치하는 애플리케이션 이벤트에 참여하면 우수랭킹 3위까지는 해피콘 3만 원권이, 화이트데이 제품을 3개 이상 잡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해피콘 5000원권이 주어진다.

◆ 엘칸토, 커플 고객 20만 원 쏜다
패션 제화 전문기업 엘칸토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전국 매장에서 신사화 및 숙녀화 제품을 동시 구매하는 커플고객 대상으로 30% 할인(상품권 제외)해 주는 ‘커플고객을 위한 엘칸토 특별 세일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또 세일 기간 구매한 제품으로 커플 착화 사진을 찍어 이메일(shlee3@elcanto.co.kr)로 보내면 10명을 선별해 엘칸토 상품권(20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www.elcant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보내준 커플착화사진에 한해 선별 작업을 거쳐 3월 30일 자사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