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원 전략 RPG ‘타임리버스’ (제공: 스카이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 2020.3.2
2차원 전략 RPG ‘타임리버스’ (제공: 스카이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 2020.3.2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스카이엔터테인먼트(대표 권명자)가 2차원 전략 RPG ‘타임리버스’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타임리버스’는 서로 다른 3개 진영에서 50여명의 파트너를 동료로 삼을 수 있으며, 턴제로 진행되는 전장에서 파트너의 능력과 기술을 조합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파트너와 데이트를 하면서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친밀도가 높아지면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등 스토리와 전투 두 마리 토끼를 잡을 계획이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게임 내 등장인물들의 상세 정보와 세계관, 홍보영상 등을 공개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목표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고급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공식카페 가입자 수가 일정 단계를 달성할 때마다 아이템을 제공하며, 플러스 친구 1천명을 넘어서면 다이아를 지급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밖에 목표 인원을 달성하는 3가지의 이벤트가 모두 성공적으로 진행되면 추가 아이템을 지급하며, SNS에 사전예약을 공유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