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산바이오㈜, 천연물질로 만든 탈취제 ‘코나’… “바이러스에 효과적”
대산바이오㈜, 천연물질로 만든 탈취제 ‘코나’… “바이러스에 효과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최근 대산바이오㈜가 인체에 무해한 천연물질로 만든 탈취제(소독제) ‘코나(coRna)’ 판매에 적극 나서고 있다.

대산바이오에 따르면 ‘코나’는 합성화합물이 아닌 미네랄을 이온화해 만든 무색, 무취의 탈취제다. 코나의 주원료는 GMW(그린 미네랄 워터)로 상온에서도 강력한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방사시키며 동식물의 생체 활성화와 면역기능 증강, 강력한 향균, 항바이러스, 소취 및 탈취 효과가 뛰어난 미네랄 제품이다.

또 코나는 화학건조제, 화학합성계면활성제, 인공색소, 옥시벤죤, CMT다이옥신, 메탄올 등 유해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화학연구원의 시험 결과에서 코나가 메르스(코로나 바이러스)의 99.1% 사멸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한국화학연구원 바이러스 시험연구센터로부터 퍼피스 심플렉스 바이러스 휴먼 라이노바이러스와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시험성적서를 받았다.

코나는 학교, 학원, 관공서, 사무실, 집, 싱크대, 화장실, 신발장, 섬유류, 애완동물용품, 지하 좁은공간에 분무시켜 사용하며 담배냄새, 자동차 찌든냄새, 새집증후군 등에도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스크에 분무한 후 말려서 사용하면 좋다. 분무 시에는 가급적 높은 곳에 분사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