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선배특강 (제공: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 2020.2.24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선배특강 (제공: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 2020.2.24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재학생들을 위해 매 학기 현업에서 일하고 있는 선배들의 경험 및 노하우를 알려주는 릴레이특강을 2020년 새로 입학하는 신입생들을 위해 올해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작년 2019학년도 2학기에는 느와르루바토 박정호 대표와 프리랜서 최민지 스타일리스트가 선배로 초청됐다.

이들 선배는 후배들에게 실제 브랜드를 런칭하고 운영하는 과정, 서울패션위크 준비 노하우뿐 아니라 연예인 스타일리스트가 되는 법, 스타일리스트 업무 및 연봉 등에 대한 심도 있고 현실적인 특강을 진행했다.

SFC서울패션 관계자는 “매학기 진행되고 있는 SFC 릴레이 선배특강은 실제 본교를 졸업하고 패션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선배가, 실질적인 패션업계 취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직접 후배들에게 경험과 노하우를 알려주는 특강이다. 올해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선배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지는 특강으로 학교 측은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이 꾸준히 패션업계에 취업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 패션단일전공으로 실무중심교육을 진행하며, 현재 2020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내신과 수능성적 미반영으로 인·적성면접 100% 선발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