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경 경기도의회 의원이 23일 김정우 국회의원과 함께 헝겊원숭이 운동본부 사무실을 방문해 ‘아동·청소년 청년  정책간담회’를 하고 있다. (제공: 경기도의회) ⓒ천지일보 2020.2.24
정윤경 도의원(왼쪽 첫 번째)이 23일 김정우 국회의원과 함께 헝겊원숭이 운동본부 사무실을 방문해 ‘아동·청소년 청년 정책간담회’를 하고 있다. (제공: 경기도의회) ⓒ천지일보 2020.2.24

청년활동 활성화 일자리정책 모색

[천지일보 경기=이성애 기자] 정윤경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 (군포1, 민주당)이 23일 김정우 국회의원과 함께 헝겊원숭이 운동본부 사무실을 방문해 ‘아동·청소년 청년 정책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는 군포지역 청년들의 정책 제안을 듣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군포지역에서 결식아동 후원, 아동청소년 학습멘토, 지역 플리마켓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청년마을사업단, 헝겊원숭이운동본부 청년들과 함께했다.

참석자들은 ▲청년활동 활성화 일자리정책 모색 ▲청년단체 활성화 방안 ▲청년지원정책 홍보안 ▲아동청소년 지원 방안 등 아동·청소년과 청년에게 필요한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했다.

정윤경 도의원은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청년들의 활약을 응원한다”며 “간담회를 통해 제시된 청년들의 다양한 의견과 현장의 목소리를 검토해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김정우 국회의원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